김영민X신구 따라 캠핑장에 나타난 이선균!!!
권나라, 송새벽 욕 하는 동료들에 일침 쓰레기들..
신구 회장님, 이선균에 족구 러브콜♥ (축구는 큰일납니다_이번엔 거절마요)
송새벽, 권나라에 참다 참다 폭발 나 너 때문에 망했어!! (ft.감독님은 짼틀하지않아)
이선균X이지은, 숨겨온 두려움 고백에 서로 모르는 척 해주기로 약속하는 두 사람
이선균, 이지은에 고마워, 때려줘서..
이지은, 이선균에 아저씨 욕해서요. 그래서 때렸어요.
'파견직' 이지은의 지속적인 싸가지에 '정규직' 대리님 ♨분노 대 폭발♨ (깜짝이야)
도발하는 김영민 X 분노의 침묵 지키는 이선균
이선균의 '착하다' 녹음된 한 마디 계속 돌려 듣는 이지은 #유일한위로
장기용, '이지은'이 죽인 아버지 제사 음식 들고 '이지은' 찾아오다
거짓말 하는 이지아에 끝내 눈물이 터질 것만 같은 이선균
박호산, 동생 이선균에 현실 위로 기운 줄 때 안 줄려고 용쓸 것 없어
자꾸 찾아오는 권나라 x 다음생을 기약하는 송새벽 #미친#그랜드캐년#..풍경
아예 살인청부를 하지 그랬어? 이지은X김영민 거래 사실 알고 분노하는 이지아
이지은, 이선균 걱정되는 마음으로 한달음에 달려가다 (ft.그녀의 특기..)
난장판 조기 축구회에 박호산X송새벽 줄행랑 (오리털 눈이 내리는 아저씨 마을♡)
이선균, 복잡한 생각들 끝에 분노 폭발! 공을 줘야 차지 공을!!
이선균, 이지아X김영민 호텔에 함께 있는 사실 직접 확인하다 (아니길 바랐던 그 순간)
아내 이지아가 김영민과 몰래 통화하는 상대였음을 알게 된 이선균
[선공개] 이지은의 이름 뜻풀이가 궁금한 지석이 아빠 이선균 #좋다 #따뜻한말한마디.
이선균, 이지아 ′외도′ 눈치챘다...... (지켜보는 이지은...!!)
김영민 숨통 조여오는 이선균x이지은의 콜라보 추적 (ft.공중전화의 비밀)
'고마워요, 망해줘서♥' 나라x송새벽의 묘한 썸씽 ♡
이지아, 내연남 김영민에게 너 왜 이렇게 막 나가!
이지은, 훔쳤던 오 천만 원 '쓰레기통'에 버렸다! (다 아는데 이선균만 몰라…)
감사실에서 추궁 당하는 이선균 (멘탈 바스락바스락)
협박하는 장기용에 한 방 제대로 날린 이지은 (aka. 빅픽처)
이지은, 이선균 '뇌물' 훔쳐 장기용 '빚' 갚으러 갔다!
'뇌물수수' 누명 쓴 이선균의 간절한 외침 이지안씨..!!
(멘붕) 출근한 이선균, 서랍에 있던 오 천만원이 사라졌다..!?
이지은, 이선균이 받은 뇌물 훔쳐 달아나다!
이선균X이지은 술자리 목격한 송새벽. 누구야 옆에..
이선균에 밥도, 술도 사달라는 이지은 (남의 속도 모르고)
이선균에게 배달된 의문의 뇌물 봉투! 유일한 목격자는 이지은!?
이지은, 차가운 표정으로 어디까지 죽여봤냐고..? 사람.
목숨 걸고 일 하는 '건축 구조 기술사' 이선균
[현실주의] 둘째 이선균이 회사에 꼭! 붙어 있어야 하는 이유
박호산이 '코'를 만지면, 송새벽은 '돈'을 챙긴다! (작전명 축의금)
할머니와 수화로 대화하는 이지은, 절대 문 열어주지 마.
이지은, 할머니와 요양원으로부터 야반도주하다. #손에닿을듯한#슈퍼문
'사채업자' 장기용, 이지은 향한 협박 난 니가 싫어하는 것만 해.
이선균X이지은, 고된 삶의 무게가 느껴지는 두 사람의 퇴근길
박호산X이선균X송새벽이 알려주는 '아저씨'의 정의! (feat.돈 없는 우리형)
이지아의 이중생활, 이선균의 아내 vs 김영민의 애인
우애 좋은(?) 삼 형제에게 초 현실주의 대화란..?!
이지은, 기계처럼 일만 하다 커피믹스 잔뜩 훔쳐 퇴근하다
감정 없이 벌레 죽이는 이지은, 강렬한 첫 등장!
주요 요점키 포인트계층 적 비율은 주로 조각과 그림에서 예술에서 사용되는 기법으로, 예술가가 부 자연스러운 비율이나 비율을 사용하여 그림의 인물의 상대적 중요성을 묘사합니다. 수학적으로 비율은 요소와 전체 사이의 관계입니다. 건축에서 전체는 단순한 건물이 아니라 사이트의 설정 및 설정입니다.
다양한 고대 예술적 전통 중에서는 고조파 비율, 인간 비율, 우주 방향, 신성한 기하학의 다양한 측면 및 작은 전체 수 비율이 모두 건축 설계 관행의 일부로 적용되었습니다. 핵심 용어황금 비율 (golden ratio) : 일반적으로 그리스 문자 φ (phi)로 표시되는 비합법적 인 숫자 (약 1 · 618). 이는 그 자신의 역수와 1의 합과 동일하거나 또는 등가 적으로 1과 숫자는 그 역수와 1의 비율과 같습니다.
일부 20 세기의 예술가들과 건축가들은 이것을 근사화하기 위해, 특히 긴 사각형과 짧은 사각형의 비율이이 숫자와 같은 황금 사각형의 형태로 작업하는 것에 비례합니다 이 비율을 미적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율은 컴포지션 내의 요소 크기 및 양을 측정 한 것입니다.
계층 적 비율은 주로 조각과 그림에서 예술에서 사용되는 기법으로, 예술가가 부 자연스러운 비율이나 비율을 사용하여 그림의 인물의 상대적 중요성을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고대 이집트 예술에서는 신과 중요한 정치 인사가 일반인보다 훨씬 더 많이 나타납니다. 르네상스를 시작으로 예술가들은 비례와 원근감, 3 차원 공간의 착각과의 관계를 인식했습니다.
과장된 비율의 인체 이미지는 예술가가 해석 한 현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돌 태블릿의 사진. 그것은 돌에 새겨진 여섯 인물을 묘사합니다. 그들은 줄을 서서 걷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장 큰 숫자는 줄의 끝에 있으며, 앞에있는 숫자는 점차 작아집니다. Narmer Palette의 Narmer의 묘사 : Predynastic 통치자 인 Narmer는 다양한 지역 신의 기준을 지닌 남성을 동반합니다. 이 작품은 고대 이집트인들의 비례 사용을 보여 주며 Narmer는 다른 숫자보다 크게 나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