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으로 비율은 요소와 전체 사이의 관계입니다. 건축에서 전체는 단순한 건물이 아니라 사이트의 설정 및 설정입니다. 건물과 그 부지를 잘 정돈 된것으로 만드는 것들은 부지의 방향과 그 위에있는 건물에서부터 부지의 특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빛, 그늘, 바람, 고도 및 재료 선택 모두 건축비의 표준과 관련됩니다. 건축술은 건물에 포함하기에 적합한 형태를 생성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종종 비례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거의 모든 건물 전통에서 디자인 측면의 관계를 관리하는 수학적 관계 시스템이 있습니다. 비율의 이러한 시스템은 종종 매우 간단합니다 : 전체 수 비율 또는 비교할 수없는 비율 (예 : 황금 비율)은 기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결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례 시스템의 목표는 건물 요소 간의 일관성과 조화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다양한 고대 예술적 전통 중에서는 고조파 비율, 인간 비율, 우주 방향, 신성한 기하학의 다양한 측면 및 작은 전체 수 비율이 모두 건축 설계 관행의 일부로 적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최초의 모듈은 신체 부위와 그것의 범위 (손가락, 손바닥, 손, 발)를 기반으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리스 고전 건축 주문은 치수가 정해져 있거나 측정 된 모듈보다는 모두 비례 적이지만, 오히려 기둥 지름과 너비 아케이드와 창.사원, 직사각형 구조의 사진. 앞면은 너비가 4 열, 깊이가 2 열입니다. Portanus의 사원 : Portanus 의 그리스 사원은 4 개의 이오니아 기둥의 그것의 tetrastyle portico를 가진 고아한 그리스 건축술의보기이다. 일반적으로 이집트와 로마인이 케이스 워크 및 건축 몰딩에 사용하는 한 세트의 기둥 지름 모듈은 손바닥과 손가락의 비율을 기반으로하며, 덜 민감한 또 다른 모듈은 도어 및 창 트림, 타일 작업 및 루핑에 사용됩니다. 메소포타미아와 그리스는 손과 엄지 손가락의 비율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피타고라스 사람들에게로 돌아가서, 비율은 표준과 관련되어야한다는 아이디어가 있었고,보다 일반적인 일반 공식이 더 좋았습니다. 이 개념은 잘 이해 된 요소의 숙련 된 구성에 의해 입증 된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있어야하며 수학, 예술 및 건축의 기초를 둡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