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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차 방송일 리뷰
6화 2018-04-05 감사실 직원들은 동훈(이선균)의 책상에서 준영(김영민)의 통화목록을 찾아내기 위해 인정사정없이 뒤지기 시작하고..

한편, 동훈은 준영의 통화목록을 쫓아 도착한 곳이 윤희(이지아)의 변호사 사무실 앞이라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상훈(박호산)과 기훈(송새벽)은 기운이 빠져 있는 동훈을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지안(이지은)은 동훈의 일상을 엿들으며 점점 그의 감정을 공유하기 시작하는데..!
5화 2018-04-04 지안(이지은)의 활약으로 박상무(정해균)가 상무 자리에서 쫓겨나자 회사는 준영(김영민) 쪽으로 힘이 기울기 시작한다. 억울한 박상무는 어떻게든 준영의 약점을 찾아내 전세를 역전시키려 혈안이 되고..

동훈(이선균)은 박상무의 지시로 그를 돕기 시작하지만 동훈을 도청하고 있던 지안은 역으로 동훈을 박상무와 엮어서 자르려 움직이는데..
4화 2018-03-29 동훈(이선균)은 자신에게 무턱대고 입맞춤을 한 지안(이지은) 때문에 혼란스럽다.하지만 지안은 동훈과 키스한 사진을 이용해 동훈을 회사에서 잘라내려 하고..

지안이 파놓은 함정에 빠진 박상무(정해균) 역시 상황을 수습하려 하지만 쉽지 않다. 준영(김영민)은 지안에에 약속한 돈 '천만 원'을 건네지만 무모하게 일을 추진하는 지안 때문에 점점 불안감이 커지고, 결국 그녀에 대한 뒷조사를 하기 시작하는데..
3화 2018-03-28 박상무(정해균)가 동훈(이선균)에게 뇌물을 건넨 업체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자 준영(김영민)과 윤상무(정재성)는 위기감을 느낀다. 은밀하게 준영과 거래를 하기로 한 지안(이지은)은 박상무를 잘라내기 위해 기범(안승균)과 함께 함정을 파고..

한편, 동훈은 아무것도 모른 채 지안이 자신을 도와줬다고 믿으며 고마움을 느낀다.
지안은 동훈을 잘라 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을 시작하는데...!
2화 2018-03-22 지안(이지은)은 훔친 뇌물로 사채 빚을 갚으려고 했지만 광일(장기용)이 장물인 걸 눈치채자 다시 뇌물을 가지고 사채 사무실을 빠져나온다. 그리고 알고 지내던 사내 청소부 춘배(이영석)의 도움을 받아 회사 내 쓰레기통에 그 뇌물을 버린다.

한편 동훈(이선균)은 이런 사실을 모른 채 뇌물을 지안이 가져갔다고 확신하고, 그녀에게서 뇌물을 되찾으려고 형제들과 함께 노력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좌절한다.

하지만 동훈이 받은 뇌물이 쓰레기통에서 발견되면서 동훈은 의도치 않게 뇌물 오 천만 원도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버리는 청렴하고 간 큰 사원으로 칭찬받는데..

‘이지안, 쟤는 도대체 뭐지?’
1화 2018-03-21 “불쌍한 우리 엄마 장례식장에 화환 하나라도 박혀 있고, 썰렁하지 않게 문상객 채우려면 어떻게든 회사에 붙어 있어야 된다.”

직장에서 정리해고되고, 장사 몇 번 말아먹고 별거 상태에 들어간 첫째 형 상훈(박호산), 20년째 영화판에서 데뷔도 못한 조감독 막냇동생 기훈(송새벽).
형과 동생의 부탁에 오늘도 열심히 회사에 출근하는 둘째 동훈(이선균).

그러던 어느 날, 동훈은 잘못 배달된 뇌물 ‘상품권 오 천만 원’을 받게 되는데..

그 순간을 목격한 유일한 직원 하나..
선글라스를 낀 파견직 여직원 이지안(이지은)이다!
‘그런데 쟤는 이걸 본 거야 안 본 거야?’


기본 색상 : 다른 색상에서 다른 색상을 더하거나 뺄 때 다른 색상을 모두 생성 할 수있는 3 가지 색상 중 하나입니다. tint (색조) : 다른 유사한 색을 참조 할 때 고려되는 색입니다. 빨강과 파랑은 다른 색상이지만, 주홍 색의 두 가지 색조는 다른 색조입니다. 계조 (gradation) : 색조가 다른 색조에서 다른 색조로 조금씩 지나간다. 색조 : 색 또는 색조입니다.

색상은 미술과 디자인에서 색조의 사용을 나타내는 기본 예술 요소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다양한 조합이 있기 때문에 가장 복잡한 요소입니다. 색 이론은 17 세기에 처음 나타 났는데, 아이작 뉴턴 (White Isaac Newton)은 프리즘을 통과하여 전체 스펙트럼으로 분리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백색광에 포함 된 색상 스펙트럼은 빨간색, 주황색, 황색, 녹색, 파란색, 쪽빛 및 보라색 순서입니다.

색 이론은 다른 색소에서 혼합 될 수없는 빨강, 노랑 및 파랑의 기본 색으로 색을 세분합니다. 주 색상의 다른 조합으로 인해 녹색, 주황색 및 보라색의 보조 색상이 있습니다. 1 차 및 2 차 색상은 다양한 혼합물로 결합되어 3 차 색상을 만듭니다. 색상 이론은 색상환 주위에 중심을두고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관계를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입니다.

파란색 - 노랑 - 빨강 색상 휠의 그래픽 묘사.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은 표준 아티스트의 컬러 휠에서 기본 색상 트라이어드를 구성합니다. 2 차 색상 인 보라색, 주황색 및 녹색은 또 다른 트라이어드를 구성합니다. 컬러 휠 : 컬러 휠은 다양한 색상의 관계를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입니다. 색 값은 색의 상대적인 밝기 또는 어둠을 나타냅니다. 또한 색조와 음영은 색 이론의 중요한 측면이며 값의 가벼운 변화와 어두운 변화의 결과입니다. 톤은 밝거나 어둡게 조정되는 색상의 그라데이션 또는 미묘한 변경을 나타냅니다. 채도는 색상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첨가제 및 빼기 색첨가제 색은 적색, 녹색 및 청색 광을 혼합하여 생성 된 색입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전 화면은 빨강, 파랑 및 녹색 (RGB)의 기본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하기 색상을 사용합니다. 빼기 색상 또는 프로세스 색상은 추가 색상의 역순으로 작동하며 기본 색상은 시안 색, 마젠타 색, 노란색 및 검은 색 (CMYK)이됩니다. 빼기 색상의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인쇄 및 사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색보색은 색상환 (보라색과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주황색 및 파란색)에서 서로 마주 보게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서로 옆에 놓을 때,이 두 쌍은이 두 가지 색상에 대해 가장 강한 대비를 만듭니다. 따뜻하고 차가운 색따뜻하고 시원한 색의 차이는 적어도 18 세기 후반 이후 중요했습니다. 옥스포드 영어 사전의 어원에 의해 그려지는 대조는 조경이나 일몰과 관련된 따뜻한 색과 회색 또는 흐린 날과 관련된 차가운색 사이의 조경에서 관찰 된 대비와 관련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뜻한 색상은 적색부터 노란색, 갈색 및 황갈색을 포함한 색상입니다. 반면에 쿨한 색상은 청색을 띤 청색에서부터 청자색을 띄며 대부분의 회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 이론은이 대조에 대한 지각 적 및 심리적 효과를 묘사 해왔다. 시원한 색상은 후퇴하는 경향이있는 반면, 따뜻한 색상은 그림에서보다 적극적으로 나타나거나 나타나게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이나 패션에 사용되는 따뜻한 색상은 차가운 색이 차분하고 편안하면서 뷰어를 자극하거나 자극합니다. 조직텍스처는 아트 오브젝트의 표면의 촉감적인 품질을 나타냅니다. 학습 목표미술에서 질감의 사용을 인정한다. 주요 요점 키 포인트시각적 질감이란 작가가 선, 음영 및 색상과 같은 다양한 예술적 요소를 사용하여 생성하는 질감의 함축 된 의미를 말합니다.

실제 텍스처는 물체를 만져서 알 수있는 실제 렌더링 또는 실제 표면 품질을 나타냅니다. 보이는 붓놀림과 다른 양의 페인트는 그림의 표현력을 높이고 그 안에있는 특정 영역에주의를 끌 수있는 물리적 인 질감을 만듭니다. 아트웍에는 수많은 비주얼 텍스처가 포함될 수 있지만 계속해서 부드럽게 유지됩니다. 핵심 용어촉각 : 유형; 촉각 감각이있다. 조직예술의 질감은 시력과 촉감을 자극하고 예술 표면의 촉감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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